도메인 관련 내용 정리

도메인

도메인은 월드 와이드 웹 사이트를 소유자의 성격에 따라 범주로 나누고 사이트 주소의 일부 또는 URL을 형성한다.

일반적인 최상위 도메인은 .com 상업 기업, .mil 군사 사이트, .org조직 사이트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3글자, 4글자 및 더 긴 최상위 도메인이 자주 추가됩니다.

웹에 연결된 각 국가는 두 글자의 최상위 도메인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어 .fr은 프랑스, .ie는 아일랜드이다.

전자 메일은 전자 통신을 통해 두 사용자 간에 교환되는 컴퓨터에 저장된 정보이다.

보다 명확하게 말하면, 이메일은 네트워크를 통해 특정 개인 또는 개인 그룹에게 전송되는 텍스트, 파일, 이미지 또는 기타 첨부 파일을 포함할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첫 번째 이메일은 1971년에 레이 톰린슨에 의해 보내졌다. 1996년에는 우편보다 전자 우편이 더 많이 보내졌다.

전자 메일 주소 구분

기호 앞의 모든 전자 메일 주소에는 회사의 별칭, 사용자, 그룹 또는 부서가 포함됩니다.

첫 번째 메시지가 Ray Tomlinson에 의해 발송된 이후 모든 SMTP 전자우편 주소에 필요합니다.

전자 메일 프로그램 보내기 및 받기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고 받으려면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라고도 하는 전자 메일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때 ISP 또는 경우에 따라 다른 회사에서 제공하는 메시지를 저장하고 배달하는 서버가 있어야 합니다.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는 새 전자 메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서버에 연결해야 하지만, 온라인 저장된 전자 메일은 사이트를 방문할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전자 메일 온라인 전자 메일을 보내고 받는 다른 방법은 온라인 전자 메일 서비스 또는 웹 메일입니다. 그 예로는 Hotmail), Gmail, Yahoo Mail 등이 있다.

우리가 방금 언급한 것들을 포함한 많은 온라인 이메일 서비스들은 무료이거나 무료 계정 옵션이 있습니다.

전자 메일을 보낼 때 다음과 같은 여러 필드가 필요합니다. 받는 사람 필드는 메시지를 받은 사람의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곳입니다.

보낸 사람 필드에는 전자 메일 주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메시지에 회신할 경우 수신인 및 발신인 필드가 자동으로 작성되고, 새 메시지인 경우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참조인] 또는 [카본 복사] 필드를 사용하여 메시지 사본을 다른 전자우편 주소로 발송할 수 있지만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제목 줄은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전자 메일 내용을 설명하는 몇 개의 단어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시지 본문은 기본 메시지를 입력하는 위치입니다. 그것은 종종 손으로 쓴 편지와 같이 당신의 서명을 아래에 포함합니다.

유효한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가 유효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이메일에는 사용자 이름 뒤에 도메인 접미사가 있는 @가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 이름은 64자를 초과할 수 없고 도메인 이름은 254자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에는 하나의 @ 기호만 있어야 합니다. 공백 및 특수 문자( , :; < > \ [ ])는 허용됩니다.

공백, 백슬래시 및 따옴표가 사용되는 경우도 있지만 슬래시 앞에 와야 합니다. 유효하지만 일부 전자 메일 공급자는 이러한 문자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이름과 이메일 주소는 전체적으로 마침표로 시작하거나 끝날 수 없습니다. 이메일은 두 개 이상의 연속 기간이 없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