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와이드 웹 및 URL 알아보기

월드 와이드 웹

월드 와이드 웹은 유럽 입자 물리학 연구소의 개발자인 팀 버너스 리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1991년에 만들었습니다.

팀은 하이퍼텍스트 기반의 프로토콜을 만들었고 현재 버너스 리는 W3C를 이끌고 있는데, 웹 기술 표준을 감독하는 업계 및 대학 대표들의 모임입니다.

초기 인터넷은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여 미국 에너지부와 과학 재단, 항공우주국에 의해 주로 제공되는 등 비상업적인 용도로 제한되었습니다.

독립적인 네트워크가 생겨나면서부터는 정부가 지원하는 네트워크를 이용하지 않고도 사용자들이 원하는 상용 웹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되었다.

델파이는 최초의 상용 온라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가입자들에게 완전한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였고 이후 다른 제공자들이 그 뒤를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부분은 월드 와이드 웹이다. 이것의 뛰어난 특징은 즉각적인 상호 참조 방법인 하이퍼텍스트이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에서 특정 단어나 구문은 다른 색상의 텍스트로 나타나며, 종종 이 텍스트에도 밑줄이 그어집니다.

이러한 단어나 구 중 하나를 선택하면 이 단어나 구와 관련된 사이트 또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때로는 버튼, 이미지 또는 “클릭 가능한” 이미지의 일부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특정 지점 위로 포인터를 이동했을 때 포인터가 손으로 바뀌면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웹에서 파일을 보려면 웹 검색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웹의 다른 위치(웹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 그룹은 웹 사이트입니다. 웹 사이트의 첫 페이지는 종종 홈 페이지라고 불립니다.

URL

인터넷 상의 모든 서버는 점으로 구분된 4개의 부분으로 이루어진 고유 번호인 IP 번호를 가지고 있다.

IP 번호는 서버의 주소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단어 조합을 기억하는 것보다 숫자를 기억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소에는 URL이라고 하는 “단어 기반” 주소가 부여됩니다. URL과 IP 번호가 하나이며 동일합니다.

WW(World Wide Web)의 일부인 인터넷 리소스의 주소를 제공하는 표준 방법입니다.

htm은 사이트 1에 있는 페이지의 파일 이름입니다. http://를 입력할 필요가 없으며,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Enter 키를 누르거나 주소 표시줄 끝에 있는 이동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정보가 추가됩니다.

최근에 방문한 웹 사이트를 보려면 주소 필드 끝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주소 표시줄에 자주 사용하는 웹 주소를 입력하기 시작하면 선택할 수 있는 유사한 주소 목록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웹 페이지 주소가 틀리면 Internet Explorer는 비슷한 주소를 검색하여 일치하는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URL을 올바르게 입력해야 합니다. “서버에 DNS 항목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이 메시지는 브라우저가 서버를 찾을 수 없음을 알려줍니다.

네트워크 사용량이 많거나 유지 관리를 위해 서버가 제거 또는 중단되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맞춤법을 확인하고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