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관련 정보모음

넷플릭스는 각종 영화, TV쇼, 드라마 시리즈 작품 등 전세계에서 제작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연결이 가능한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OTT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저렴한 월 이용요금으로 광고 없이 무제한으로 시청 할 수 있어 야외활동이 자제되는 요즘 가장 인기있는 실내활동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주 새로운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제공됩니다.

넷플릭스 이용료에 대한 정보

넷플릭스는 회원가입과 결제를 통해 멤버쉽 적용이 가능하며, 영화, 드라마, TV쇼, 다큐멘터리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등급에 따라 요금제는 9,500원부터 17,000원까지 있으며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급으나 나뉩니다.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는 모두 같은나, 요금제별로 몇 가지 차별을 두어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베이식 등급은 한 아이디로 동시 접속 가능한 인원이 1명이고, 컨텐츠 저장 기기를 1대로 제한하고 있으며 넷플릭스 등급 중 가장 저화질로 시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넷플릭스 멤버쉽 중 매월 이용요금이 9,500원에 이용 가능한 가장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두 번째 스탠다드 등급은 한 아이디로 동시접속 가능 인원이 2명, 컨텐츠 저장 기기를 2대로 제한하고 있으며, HD화질로 시청이 가능한 등급입니다. 월 이용요금이 13,500원으로 멤버쉽 중간에 해당하는 요금제로서, 스탠다드 등급부터 동시접속 등이 가능하므로 다른 사람과 공유하여 이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세 번째 프리미엄 등급은 한 아이디로 동시접속 가능인원이 4명, 컨텐츠 저장 기기가 4대이므로 온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여러개의 컨텐츠를 각자의 취향에 맞게 다른장소에서 따로따로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월 이용요금이 17,000원으로 가장 비싼 등급이지만, HD화질, UHD화질로 이용가능한 등급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넷플릭스의 컨텐츠들을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작품추천

솔로지옥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예능 ‘솔로지옥’은 8박 9일동안 남녀가 외딴 섬 지옥도에서 함께 지내며 커플, 친구, 적이 되어가는 과정이 담긴 예능으로 커플이 되어야만 섬을 나갈 수 있어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를 볼 수 있습니다.

고요의 바다

배두나, 공유, 이준 등이 출연하는 고요의 바다는 2075년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8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임무를 수행하러 달로 떠나는 탐사팀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먹보와 털보

정지훈, 노홍철이 그리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바이크를 타고 전국을 돌며 명소와 맛집을 찾고, 제주, 부산, 강원도 등에 머물며 즐거움을 선사하는 좌충우돌 로드트립 버라이어티 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