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시스템 유형 분류

컴퓨터 시스템

아날로그 컴퓨터 아날로그 컴퓨터는 연속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날로그 컴퓨터는 물리적 양으로 변수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조사되는 물리적 현상에 대한 아날로그입니다.

압력, 각도 위치 또는 전압과 같은 물리적 조건을 관련된 기계적 또는 전기적 회로로 변환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컴퓨터는 아날로그 양을 사용하고 값을 생성하는 컴퓨터입니다.

따라서 아날로그 컴퓨터는 연속적으로 측정할 수 있어 속도가 매우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아날로그 컴퓨터들은 특수 목적의 컴퓨터로, 디지털 컴퓨터들은 숫자나 숫자의 도움을 받아 물리적인 양을 나타냅니다.

이 숫자들은 산술 계산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며, 또한 사용자로부터 받은 데이터에 따라 결론을 도출하기 위한 논리적 결정을 내리기도 합니다.

하이브리드 컴퓨터 특별히 설계된 다양한 컴퓨터는 시스템으로 작동할 때 아날로그와 디지털 컴퓨터의 장점을 결합한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컴퓨터는 물리적 세계와 밀접한 관계가 필요한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아날로그 컴퓨터에서 얻을 수 있는 우수한 정밀도와 디지털 컴퓨터에서 얻을 수 있는 더 큰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

슈퍼 컴퓨터 정부 기관들뿐만 아니라 대형 과학 및 연구 연구소들은 엄청난 처리 속도, 메모리, 그리고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려 합니다.

그러기 위해 다른 범주와 함께 제공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서비스들을 필요로 하는 처리 데이터에 대한 추가적인 일반적인 수요를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사용되는 매우 큰 컴퓨터들은 슈퍼 컴퓨터라고 불리며 매우 비싸고 속도는 초당 수십억 개의 명령으로 측정된다.

메인프레임 컴퓨터 수백 또는 수천 명의 사용자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매우 크고 비싼 컴퓨터입니다.

단순한 마이크로프로세서(예를 들어 시계)에서 시작하여 상단의 슈퍼컴퓨터로 이동하는 계층 구조에서 메인프레임은 슈퍼컴퓨터 바로 아래에 있다.

어떤 면에서 메인프레임은 더 많은 동시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때문에 슈퍼컴퓨터보다 더 강력하다. 그러나 슈퍼컴퓨터는 메인프레임보다 단일 프로그램을 더 빨리 실행할 수 있다.

미니컴퓨터 미니컴퓨터는 크기와 속도, 저장 용량 및 기타 서비스와 같은 기타 기능 모두에서 메인프레임보다 작습니다.

그것들은 어디에든 필요할 때 장착될 수 있는 다재다능합니다. 그들의 속도는 초당 1백만에서 5천만 명령 사이이다.

그들은 직접 접근 저장 장치를 갖춘 수백에서 300메가바이트의 일차 저장 장치를 가지고 있다.

마이크로 컴퓨터들 이 컴퓨터들은 가장 작은 범위의 컴퓨터들이다. 저장공간과 처리속도가 낮은 70년대 초에 도입되었다.

오늘날의 마이크로 컴퓨터는 성능과 처리 면에서 어제의 미니 컴퓨터와 맞먹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것의 전체 회로가 하나의 작은 칩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칩의 컴퓨터”라고도 불린다.

마이크로 컴퓨터는 어느 벽에나 꽂을 수 있는 휴대용 컴퓨터로서의 용도를 포함하여 다양한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