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메모리 정의 알아보기

컴퓨터 메모리

컴퓨터 메모리는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데이터와 명령을 저장할 수 있는 물리적 장치이다.

메모리는 주로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지스터, 캐시 메모리, 기본 메모리/기본 메모리, 보조 메모리 캐시 메모리는 CPU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매우 빠른 반도체 메모리입니다.

CPU와 메인 메모리 사이에서 버퍼 역할을 합니다. CPU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데이터 및 프로그램 부분을 보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데이터와 프로그램의 일부분은 운영 체제에 의해 디스크에서 캐시 메모리로 전송되며, CPU가 이 부분을 액세스할 수 있다.

캐시 메모리의 장점은 캐시 메모리가 메인 메모리보다 빠릅니다. 메인 메모리에 비해 접근 시간이 적게 소요됩니다.

이것은 짧은 시간 내에 실행 가능한 프로그램을 저장합니다. 임시 사용을 위해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캐시 메모리의 단점은 캐시 메모리의 용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비싸다.

기본 메모리(주 메모리) 주 메모리는 현재 작동 중인 컴퓨터의 데이터와 명령만 저장합니다.

주 메모리는 RAM과 ROM 두 개의 하위 범주로 나뉩니다. 그것은 용량이 제한되어 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반도체 소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기억들은 레지스터만큼 빠르지 않다.

메인 메모리 RAM에 상주하는 데이터와 명령은 CPU가 데이터 및 프로그램 명령을 처리하기 위해 직접 사용하기 때문에 Primary 스토리지라고 합니다.

RAM은 휘발성이거나 임시 저장소입니다. 메인메모리의 특성은 반도체 메모리, 메인메모리로 알려져 있다.

보통 휘발성 기억이죠. 전원을 끄면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컴퓨터의 작동 메모리입니다. 2차 메모리보다 빠릅니다. 컴퓨터는 주 메모리가 없으면 실행할 수 없습니다.

RAM

랜덤 액세스 메모리 컴퓨터의 읽기 및 쓰기 메모리를 RAM이라고 합니다. 사용자는 이 문서에 정보를 쓰고 해당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RAM을 사용하면 주소를 지정한 후 정해진 시간 내에 위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RAM은 휘발성 메모리이므로 전원이 켜져 있는 한 RAM에 기록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원이 꺼지면 바로 접속할 수 없다. 따라서 이는 RAM 컴퓨터 메모리가 본질적으로 비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RAM은 CPU가 필요로 할 때까지 데이터와 처리 명령을 임시로 보관한다.RAM은 셀에서 교차하는 행과 열을 알고 있으면 메모리 셀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랜덤 액세스”로 간주됩니다.

램은 프로세서나 다른 많은 종류의 칩처럼 소위 반도체 물질로 만들어진 전자 칩으로 만들어진다.

램에서 트랜지스터는 PC가 켜져 있는 한, 예를 들어 1비트 또는 4비트의 데이터를 각각 “기억”할 수 있는 개별 저장 셀을 구성한다.

물리적으로 램은 모듈(소형 인쇄 회로 기판)에 장착된 소형 전자 칩으로 구성된다. 모듈은 소켓을 사용하여 PC의 마더보드에 설치되며 일반적으로 2, 3, 4개가 있습니다. RAM에는 (i) Dynamic RAM (ii) (ii) Static RAM Dynamic RAM의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가 켜져 있는 경우에도 저장된 정보가 매우 짧은 시간(밀리초 동안) 내에 손실됩니다. D램이 더 싸고 더 낮습니다. 동적 메모리 셀은 단일 비트의 데이터를 나타냅니다. 캐패시터에는 0 또는 1의 비트가 들어 있습니다. 트랜지스터는 메모리 칩의 제어 회로가 커패시터를 읽거나 상태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스위치 역할을 합니다. 콘덴서는 전자를 저장할 수 있는 작은 양동이와 같습니다. 메모리 셀에 1을 저장하기 위해 버킷은 전자로 채워집니다.0을 저장하기 위해 비워집니다. 콘덴서의 양동이 문제는 물이 샌다는 것입니다. 몇 밀리초 후에 전체 버킷이 비워집니다. 따라서 동적 메모리가 작동하려면 CPU나 메모리 컨트롤러가 함께 와서 방전되기 전에 메모리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패시터를 충전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메모리 컨트롤러는 메모리를 읽은 다음 바로 다시 씁니다. 이 새로 고침 작업은 자동으로 초당 수천 번 수행됩니다. 이 새로 고침 작업을 통해 동적 RAM이 이름을 얻습니다. 동적 RAM은 항상 동적으로 새로 고쳐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RAM이 무엇을 보유하고 있는지 잊어버립니다. 이 모든 상쾌함의 단점은 시간이 걸리고 기억력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정적 RAM은 완전히 다른 기술을 사용합니다. S-RAM은 전원 공급이 켜져 있는 동안에만 저장된 정보를 유지합니다. 정적 RAM은 더 비싸고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합니다. D램보다 속도가 빠르다. 그들은 힙합에 정보를 저장합니다.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