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 장치의 기능 및 특징은?

출력 장치

CRT 모니터 개인용 컴퓨터의 전통적인 출력 장치는 CRT모니터였습니다.

텔레비전 세트처럼 CRT 모니터는 다양한 강도의 전자 빔을 사용하여 화면 내부의 인광 도트에 그림을 “도색”하는 대형 음극선관을 포함하고 있다.

CRT 모니터는 무겁고 평면 디스플레이보다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하지만 정확한 색 표현으로 일부 그래픽 아티스트가 선호합니다.

일부 게이머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그래픽에 더 빨리 반응할 수 있도록 선호한다. 모니터 화면 크기는 화면 전체에서 대각선으로 인치 단위로 측정됩니다.

일부 화면 영역은 영상 표시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볼 수 있는 영역도 지정됩니다. 모니터의 해상도는 가로 및 세로로 표시할 수 있는 최대 픽셀 수입니다.

대부분의 모니터는 최대 설정 아래에 여러 해상도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픽셀은 화면에 표시되는 이미지를 만드는 작은 점입니다.

화면의 작은 인광 점들의 간격을 도트 피치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28 또는 .26이라고 합니다.

도트 피치가 작은 화면은 더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컴퓨터가 모니터에 표시할 수 있는 비디오 신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것은 메인보드의 회로에 의해 처리될 수 있지만 보통 컴퓨터의 확장 슬롯 중 하나에 있는 비디오 카드에 의해 처리된다.

비디오 카드는 비디오 디스플레이 어댑터, 그래픽 카드라고도 불린다.

많은 비디오 카드들은 CPU에 부담을 주지 않고 복잡한 그래픽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도록 별도의 프로세서와 전용 비디오 메모리를 포함하고 있다.

이 가속 그래픽 카드는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평면 패널 모니터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는 일반적으로 LCD는 그것들을 통과하는 빛을 편광시키는 몇 개의 얇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액정이라고 불리는 길고 얇은 분자를 포함하는 한 층의 편광은 각 픽셀에서 전자적으로 제어될 수 있으며, 다양한 양의 빛을 차단하여 픽셀을 더 밝게 또는 더 어둡게 만들 수 있다.

플라즈마 디스플레이와 같은 다른 종류의 평면 패널 기술이 존재하지만 LCD는 컴퓨터, 특히 노트북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된다.

구형 LCD는 응답 시간이 느리고 대비가 낮았지만 액티브 매트릭스 LCD 화면은 픽셀을 각각 제어하는 투명 박막 트랜지스터가 있어 반응과 대비, 시야각이 크게 개선됐다.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는 CRT 모니터보다 훨씬 가볍고 부피가 작으며 전력 소모도 훨씬 적다.

과거 CRT보다 가격이 비쌌지만 가격 차가 좁혀지고 있다. 여러분은 미래에 더 많은 평면 패널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CRT와 마찬가지로 평면 패널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인치로 표시되며 해상도는 디스플레이의 수평 및 수직 픽셀 수입니다.

잉크 제트 프린터 하드카피 출력을 위해서는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거나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프린터가 필요합니다.

가정용 시스템의 가장 일반적인 종류의 프린터는 컬러 잉크 제트 프린터이다. 이 프린터들은 인쇄 헤드에서 작은 잉크 방울을 분사하여 페이지에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프린터는 컬러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색상의 잉크가 필요합니다.

일부 사진 품질의 잉크 제트 프린터는 더 많은 색상의 잉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잉크젯 프린터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소모품의 가격은 장기적으로 여러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비용이 많이 든다.

레이저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는 복사기가 사용하는 기술과 동일한 기술로 좋은 품질의 이미지를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