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인식이란? 정리

음성 인식

음성 인식이라고도 불리는 음성 인식은 인간의 음성을 해독하는 능력을 가진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하드웨어 장치이다.

음성 인식은 일반적으로 키보드, 마우스 또는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장치를 작동하거나 명령을 수행하거나 쓰는 데 사용됩니다.

오늘날, 이것은 자동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있는 컴퓨터에서 이루어진다.

많은 ASR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자신의 음성을 인식하도록 “훈련”하도록 요구하며, 이는 사용자가 음성을 텍스트로 더 정확하게 변환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인터넷 열기”라고 말하면 컴퓨터가 인터넷 브라우저를 엽니다. 최초의 ASR 장치는 1952년에 사용되었으며 사용자가 말하는 한 자리 숫자를 인식하였다.

현재 ASR 프로그램은 의료, 군사, 통신 및 개인용 컴퓨팅을 포함한 많은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음성 인식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음성 인식이 작동하려면 사운드 카드가 있는 컴퓨터와 마이크 또는 헤드셋이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폰과 같은 다른 기기들은 그 기기에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당신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음성인식 지원이 필요하거나, 당신이 음성인식을 사용하는 모든 곳에 Nuance Natural Speaking과 같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Microsoft Windows Vista, 7, 8 또는 10을 사용하는 경우 포함된 Windows 음성 인식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 인식은 어떤 마이크라도 사용할 수 있지만 헤드셋을 사용하면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성 인식을 사용한 경우의 예 음성 인식이 향상됨에 따라 더 많은 장소에서 구현되고 있으며 이미 사용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은 음성 인식이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예입니다. 자동 전화 시스템은 오늘날 많은 회사가 전화를 건 사람을 올바른 부서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화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말하거나 2번을 눌러 지원을 요청하라’는 질문을 받고 ‘2번’이라고 대답한 적이 있다면 음성인식을 사용한 것이다.

Google 음성은 컴퓨터, 태블릿 및 전화기에서 질문을 검색하고 물어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iri – Apple의 Siri는 Apple 장치에서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성 인식의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자동차 블루투스 또는 핸즈프리 전화 페어링 기능이 있는 자동차의 경우 음성 인식을 사용하여 길에서 눈을 떼지 않고 전화를 걸도록 “내 아내에게 전화하세요”와 같은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음성 인식 시스템의 종류 자동 음성 인식은 음성 인식의 한 가지 예일 뿐이며, 아래는 음성 인식 시스템의 다른 예입니다.

스피커 종속 시스템은 음성 인식을 사용하려면 먼저 훈련을 받아야 하며, 이는 일련의 단어와 구를 읽어야 합니다.

스피커 독립 시스템은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는 훈련 없이 대부분의 사용자 음성을 인식합니다.

이산 음성 인식은 사용자는 음성 인식이 각 개별 단어를 식별할 수 있도록 각 단어 사이에 일시 중지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음성 인식은 일반적인 말하기 속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연어는 음성 인식은 음성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문이나 다른 질문에 대한 대답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