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충격 프린터란 무엇인가?

비충격 프린터

비충격 프린터는 종이에 글자를 만들기 위해 인상적인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프린터는 종이에 망치를 두드리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조용합니다.

다음은 영향을 받지 않는 일부 프린터입니다. 잉크젯 프린터 잉크젯 프린터는 작은 점이 있는 이미지나 문자 형태의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

잉크젯 프린터는 작은 노즐에서 초당 약 250자의 속도로 충전된 잉크 입자를 배열하는 전기장을 통해 잉크를 분사하여 종이에 문자를 형성합니다.

잉크는 종이에 흡수되어 즉시 마릅니다. 다양한 색상의 잉크도 사용할 수 있다.

인쇄 헤드에 있는 하나 이상의 노즐에서 일정한 잉크 방울이 뿜어져 나옵니다. 잉크 방울은 노즐을 떠난 후 전기적으로 충전됩니다.

그런 다음 물방울은 전하를 띤 디플렉트 플레이트에 의해 종이로 유도됩니다. 한 플레이트는 양전하를 띠고 다른 플레이트는 음전하를 띱니다.

텍스트 인쇄에는 검은색 잉크를 위한 노즐만 있으면 되지만 텍스트 인쇄에 필요한 걸 추가하여 풀 컬러 인쇄가 가능합니다.

캐릭터나 이미지가 형성되는 데 물방울이 필요하지 않으면 입력 노즐로 다시 재활용됩니다.

몇몇 제조업체들은 컬러 잉크젯 프린터를 생산한다. 이러한 프린터 중 일부는 카트리지에 모든 색 잉크와 함께 제공되므로 색상을 바꾸려면 모든 색상을 교체해야 합니다.

다른 컬러 잉크젯 프린터에서는 잉크를 개별적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한 색상을 다른 색상보다 더 많이 사용할 경우 이 프린터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이 프린터들은 소음이 적고 더 나은 품질과 더 빠른 속도로 인쇄합니다. 레이저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는 복사기처럼 작동합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레이저 빔을 거울에 비추게 하여 종이로 이미지를 만듭니다. 드럼에는 토너(잉크 파우더)가 달라붙는 특별한 코팅이 있습니다.

작은 점들의 패턴을 사용하여, 레이저 빔은 중성화하기 위해 컴퓨터에서 양전하를 띤 드럼으로 정보를 전달합니다.

중성화된 드럼의 모든 영역에서 토너가 분리됩니다. 용지가 드럼 옆에 굴러가면 토너가 용지에 인쇄된 글자나 다른 그래픽으로 인쇄되는 용지로 옮겨집니다.

뜨거운 롤러는 토너를 용지에 접착시킵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한 번에 전체 페이지를 저장하는 버퍼를 사용합니다.

전체 페이지가 로드되면 인쇄됩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속도가 빠르고 큰 소음 없이 조용히 인쇄합니다.

많은 가정용 레이저 프린터는 분당 8장을 인쇄할 수 있지만, 더 빠르고 분당 약 21,000줄, 각 페이지가 48줄이면 분당 437페이지를 인쇄할 수 있다.

고속 레이저 프린터가 도입되었을 때는 가격이 비쌌다. 지난 몇 년간의 발전은 소규모 사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교적 저렴한 레이저 프린터를 제공해 왔다.

레이저 프린터의 장점

레이저 프린터의 주요 장점은 고품질 그래픽과 텍스트를 인쇄할 때 속도와 효율성에 있습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다른 프린터에 비해 높은 품질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조용하고 방해가 되는 소리를 내지 않는다. 그들은 또한 컬러 프린트를 생산할 수 있다.

레이저 프린터의 단점

레이저 프린터의 가장 큰 단점은 다른 프린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유지 보수, 수리, 서비스 비용도 이 프린터들의 가격이 높습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적은 양의 오존을 방출하며 건강과 대기에 해롭다.